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진안군, 시장에 오시면 경품이 펑~펑 쏟아져요

기사승인 2020.09.16  18:35:16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원시장· 청년몰, 추석맞이 경품행사 등 이벤트 진행

 

진안군 진안고원시장·청년몰는 추석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 및‘추석맞이 경품대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내수경제가 침체되어 있는 가운데  적극적으로 고객을 유치하여 전통시장 운영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한다.
먼저 ‘진안고원시장 추석맞이 경품대행사’는 17일~28일까지 열리며 참여방법은 진안고원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을 시장 중앙에 마련한 경품권 교환처에 제시하면 구매금액 2만원 당 경품권 1매로 교환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TV, 김치냉장고, 전기밥솥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추천은 진안고원시장 중앙 행사장에서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청년몰에서는 9월 24일~ 10월 11일까지 ‘추석명절 고객감사 더불어 세일행사’를 추진한다. 청년몰 10개 점포 모두가 참여하는 가운데 점포별로 10%에서 최대 50%까지 일부품목에 대해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청년몰 구매고객이라면 금액과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노트북, 에어팟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은 10월12일에 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방역마스크 및 청년몰 홍보 이벤트북을 무료로 배포하고, 우산과 티스푼세트를 기념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는 등 대고객 감사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이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진안고원시장과 청년몰에서 추진하는 『경품대행사와 더불어 세일행사』로 소비활동이 촉진되어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철용 ho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호남제일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