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 모든 책임은 시장이--- 공직자 당당하게 일해 달라"

기사승인 2022.06.23  17:50:30

공유
default_news_ad1

- 우범기 전주시 인수위---15개 실국 참여해 업무보고 총평

 


제40대 전주시장직 인수위원회가 전주시 15개 실국의 주요 현안 파악 등 업무보고를 마무리한 가운데 우범기 전주시장 당선인이 천년 전주의 위상 회복을 위한 장기 계획을 강조했다.
우 당선인은 일과 관련한 모든 책임은 시장이 짊어지겠다며 모든 공직자는 전주의 발전을 위해 당당한 자세로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우 당선인을 비롯한 전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22일 한국전통문화전당 회의실에서 전주시 15개 실·국장이 모두 참석해 업무보고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진행했다.
우 당선인은 "앞으로 주어질 4년의 임기 동안 자리를 보전하기 위해 일할 생각은 추호도 없다"며 "추락한 천년 전주의 위상을 회복하기 위한 장기적인 큰 그림을 가지고 일하자"고 말했다.
또한 "전주시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이지만 여러 걸림돌로 인해 추진하지 못한 일들은 모두 들춰내 다시 살펴보겠다"며 "전주의 발전이라는 뚜렷한 목적과 사안별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일을 이뤄내기 위한 방법을 강구해 나가자"고 언급했다.
특히 우 당선인은 공직자들에게 일 잘하는 공무원, 품위를 지키는 공무원, 당당한 공무원이 돼 줄 것을 강조했다.
우 당선인은 "일을 하다가 생기는 문제는 100% 제가 책임지겠으니 업무에 있어 거침없고 당당하게 임하라"며 "앞으로 주요 현안과 관련해 결정이 늦어져서 일이 진행되지 않는 일은 없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수위는 지난 13일부터 15개 실국의 업무보고를 통해 시정 현황을 파악하고 주요 사업을 점검했다.

양규진 ho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호남제일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