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을 여행지 '각광'

기사승인 2022.09.27  17:20:16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을 숙박패키지로 가성비 여행,,,관광곤도라 주말 예약제도 시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가을 풍광을 자랑하며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는 제철을 맞은 황화 코스모스가 군락지를 이루며 가을 정취를 뽐내고 있다.
단풍철이 시작되는 10월부터는 가을 여행객들의 발길이 더욱 본격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가성비 있는 가을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추계 패키지를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추계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는 '조식 패키지', 숙박과 조식에 관광곤도라 이용까지 더한 '무주패키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기존 가격 대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적용된다.
더 편리한 가을 산행을 위해 가을 관광곤도라 주말예약제도 시행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관광곤도라 이용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10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주말·공휴일에 한해 곤도라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
관광 곤도라를 이용하면 국내에서 4번째로 높은 덕유산의 설천봉(해발 1,520m)까지 15분만에 오를 수 있다.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해발 1,614m)까지는 도보로 20분정도 가벼운 산행을 하면 된다.
관광곤도라 주말 예약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탑승일자와 시간을 지정 예약하면 예약자 본인의 휴대전화로 예약확정 문자가 발송된다.
당일 탑승 예약시간 30분전까지 매표소에서 예약 문자를 제시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 후 이용하면 된다.
강풍이나 낙뢰 등의 기상상황에 따라 당일 운행 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김진주 ho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호남제일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