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주시, 홈쇼핑 방송으로 지역 상품 판로개척

기사승인 2023.03.22  17:30:05

공유
default_news_ad1

- 4월 4일까지 홈쇼핑 지원사업 대상업체 2개사 모집

전주시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이용한 홍보를 지원한다.
시는 22일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소상공인 지역상품 판로지원을 위한 전주시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전주시에 소재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시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제품평가, 3차 최종평가 등 단계별 심사를 거쳐 최종 2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전주시로부터 홈쇼핑 방송 지원금 1,500만원을 지원받아 홈쇼핑 채널인 SK스토아를 통해 제품을 판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방송매체인 SK스토아는 최종 선정된 지역 상품의 특성과 시즌성 등을 고려해 최적의 방송 시간대를 편성하고 선정된 업체와의 조율을 통해 최종 기획안을 구성한 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 및 구비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전주시 누리집(www.jeonju.go.kr)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거나 전주시 민생경제과(063-281-2375)로 문의하면 된다.
이에 앞서 시는 지난해 11월 기초지자체 중 처음으로 SK스토아와 지역상품 판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후 지역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홈쇼핑 판로 진입을 위한 세부 계획을 수립해왔다.
심규문 경제산업국장은 “전주시가 새롭게 추진하는 판로 개척 사업에 지역 소상공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면서 “사업 추진과정에서 성장가능 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육성해 우리 지역상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균 ho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호남제일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